엑셀(Excel) 문서를 작성하다 보면, 작성자 이름을 변경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막상 알고 보면 간단한 작업이지만, 실제로 변경하려고 하면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통해 엑셀 문서 작성자 이름 변경 방법에 대해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엑셀 문서 작성자 이름 변경 방법
1. 엑셀 실행 후 파일 메뉴 선택
2. Excel 옵션 메뉴 선택
3. 일반의 사용자 이름 입력 후 확인 버튼 클릭
▶ Microsoft Office 개인 설정의 사용자 이름을 입력합니다. Office 로그인 여부에 상관없이 항상 이 값 사용을 체크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 이어서 이미 저장한 엑셀(Excel) 파일의 작성자 이름 변경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4. 저장한 엑셀 실행 후 파일 메뉴 선택
5. 정보 메뉴 선택 후 만든 이 추가 클릭
6. 관련 사용자의 만든 이 이름 입력
7. 만든 이 이름 입력 완료
8. 엑셀 속성에서 만든 이 확인
▶ 엑셀(Excel) 파일의 속성에서 만든 이를 확인합니다.
이것으로 엑셀(Excel) 문서의 작성자 이름 변경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다음에 또 좋은 정보로 만나 뵙겠습니다.
●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 엑셀 한글 자동변환 끄기 or 영어 자동변환 기능 해제 방법
▼ 엑셀 if 함수(논리 함수) 사용 및 셀 채우기 방법
▼ 엑셀 눈금선 및 페이지 나누기 점선 제거(없애기) 방법
'Smart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카드 즉시결제 방법(feat. 우리WON카드 앱 선결제 방법) (2) | 2022.12.06 |
---|---|
엑셀 취소선 긋기 방법(feat. 특정 글자만 취소선 긋는 방법) (2) | 2022.11.26 |
이태원 참사가 참담한 이유(feat. 인재에 책임지는 사람이 없다.) (0) | 2022.10.30 |
넷플릭스 pc버전 다운로드 방법(feat. 넷플릭스 앱 설치 방법) (0) | 2022.10.01 |
카카오톡 메시지 예약 전송 방법(feat. 카카오톡 예약전송 취소 방법) (0) | 2022.09.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