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5월 종합소득세 신고 기간에는 여러 가지 세금신고용 서류를 준비해야 합니다. 그중에서도 신용카드 사용 금액에 대한 서류를 발급받아 신고 시 제출해야 소득공제 등 절세를 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신한카드 종합소득세 세금신고용 서류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카드 종합소득세 세금신고용 서류 발급 방법
아래 가이드를 참고하시어, 신한카드 홈페이지(https://www.shinhancard.com/)에서 신한카드 종합소득세 세금신고용 서류를 발급받아 종합소득세 신고 시 소득공제 등 절세에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1. 신한카드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 메뉴 선택
2. 마이페이지 > 이용내역 > 개인사업자용 이용내역 메뉴 선택
3. 조회조건선택 버튼 클릭
기본적으로 조회기간이 이번 연도 상반기 또는 하반기로 세팅되어 있기 때문에, 작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조회하기 위해 조회조건선택을 통해 기간을 변경하여 다시 조회합니다.
4. 조회기간 입력 후 조회 버튼 클릭
종합소득세 세금신고용 서류에 맞게 조회가간을 설정한 후, 조회 버튼을 클릭하여 재조회합니다.
5. 종합소득세 세금신고용 서류 발급하기
인쇄 버튼을 클릭하면, 서류를 인쇄할 수 있으며 엑셀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엑셀로 저장도 가능합니다. 팩스발송 버튼을 클릭하면 서류를 제출할 세무사 사무실에 바로 팩스로 보낼 수 있으며, 이메일발송 버튼을 클릭하면 이메일로도 발송이 가능합니다.
이것으로 신한카드 종합소득세 세금신고용 서류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위 가이드를 참고하시어 종합소득세 신고 시, 발급한 서류를 제출하여 신한카드 사용 금액에 대해 소득공제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끝까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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