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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종합소득세 세금신고용 서류 발급 방법 - 신한카드 소득공제

by - Blog 2024. 5. 27.

매년 5월 종합소득세 신고 기간에는 여러 가지 세금신고용 서류를 준비해야 합니다. 그중에서도 신용카드 사용 금액에 대한 서류를 발급받아 신고 시 제출해야 소득공제 등 절세를 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신한카드 종합소득세 세금신고용 서류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카드 종합소득세 세금신고용 서류 발급 방법

 

아래 가이드를 참고하시어, 신한카드 홈페이지(https://www.shinhancard.com/)에서 신한카드 종합소득세 세금신고용 서류를 발급받아 종합소득세 신고 시 소득공제 등 절세에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1. 신한카드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 메뉴 선택

 

신한카드-홈페이지-로그인-후-마이-메뉴-선택
신한카드-홈페이지-로그인-후-마이-메뉴-선택

 

 

2. 마이페이지 > 이용내역 > 개인사업자용 이용내역 메뉴 선택

 

마이페이지-이용내역-개인사업자용-이용내역-메뉴-선택
마이페이지-이용내역-개인사업자용-이용내역-메뉴-선택

 

 

3. 조회조건선택 버튼 클릭

 

조회조건선택-버튼-클릭
조회조건선택-버튼-클릭

 

기본적으로 조회기간이 이번 연도 상반기 또는 하반기로 세팅되어 있기 때문에, 작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조회하기 위해 조회조건선택을 통해 기간을 변경하여 다시 조회합니다.

 

 

4. 조회기간 입력 후 조회 버튼 클릭

 

조회기간-입력-후-조회-버튼-클릭
조회기간-입력-후-조회-버튼-클릭

 

종합소득세 세금신고용 서류에 맞게 조회가간을 설정한 후, 조회 버튼을 클릭하여 재조회합니다.

 

 

5. 종합소득세 세금신고용 서류 발급하기

 

신한카드-종합소득세-세금신고용-서류-발급
신한카드-종합소득세-세금신고용-서류-발급

 

인쇄 버튼을 클릭하면, 서류를 인쇄할 수 있으며 엑셀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엑셀로 저장도 가능합니다. 팩스발송 버튼을 클릭하면 서류를 제출할 세무사 사무실에 바로 팩스로 보낼 수 있으며, 이메일발송 버튼을 클릭하면 이메일로도 발송이 가능합니다.

 

 


 

 

이것으로 신한카드 종합소득세 세금신고용 서류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위 가이드를 참고하시어 종합소득세 신고 시, 발급한 서류를 제출하여 신한카드 사용 금액에 대해 소득공제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끝까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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