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art life/돈이되는정보

윈도우 dll 에러 복구 방법 - directx runtime, directx runtime 오류, directx 다운로드

by - Blog 2024. 3. 20.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시스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런타임 라이브러리, DirectX, 시스템 DLL 파일 오류로 인해 응용 프로그램 및 소프트웨어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문제가 발생하는 것입니다.

 

 

윈도우 dll 에러 복구 방법

 

이렇게 컴퓨터 사용 시 발생하는 다양한 윈도우 오류를 수정하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4DDiG DLL Fixer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아주 간편하게 다양한 윈도우 dll 에러를 복구할 수 있습니다. 그럼 바로 다양한 윈도우 dll 에러 복구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4DDiG DLL Fixer 다운로드 바로가기

 

4DDiG DLL Fixer- Windows에서 DLL 파일 오류 및 누락 수정 프로그램

모든 시스템 오류를 해결하는 전문가 DLL Fixer는 DLL 파일이 누락되어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거나 런타임 라이브러리가 누락되어 게임이 실행되지 않거나 실수로 삭제 또는 바이러스 공격으로

4ddig.tenorshare.com

 

 

1. 4DDiG DLL Fixer 실행 후 전체스캔 버튼 클릭

 

4DDiG-DLL-Fixer-실행-후-전체스캔-버튼-클릭
4DDiG-DLL-Fixer-실행-후-전체스캔-버튼-클릭

 

4DDiG DLL Fixer 프로그램을 실행 후 전체스캔 버튼을 클릭합니다.

 

 

2. 4DDiG DLL Fixer 전체 검사 스캔 중

 

전체-검사-스캔-중
전체-검사-스캔-중

 

런타임 라이브러리, DirectX, 시스템 DLL 파일의 전체 검사 및 스킨이 진행 중입니다.

 

 

3. 전체 검사 스캔 완료 후 복구 버튼 클릭

 

스캔-완료-후-복구-버튼-클릭
스캔-완료-후-복구-버튼-클릭

 

런타임 라이브러리, DirectX, 시스템 DLL 파일의 오류로 인해 복구할 항목들이 모두 스캔 완료되었습니다. 복구 버튼을 클릭하면, 오류 복구가 진행됩니다.

 

 

복구할-항목-확인
복구할-항목-확인

 

런타임 라이브러리, DirectX, 시스템 DLL 파일 각각의 항목을 클릭하면, 복구할 항목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directx runtime 오류 등 복구 중

 

DirectX-runtime-오류-복구-중
DirectX-runtime-오류-복구-중

 

런타임 라이브러리, DirectX, 시스템 DLL 파일의 복구가 진행 중입니다.

 

 

5. 복구 완료

 

런타임-라이브러리-및-윈도우-시스템-DLL-파일-복구-완료
런타임-라이브러리-및-윈도우-시스템-DLL-파일-복구-완료

 

런타임 라이브러리, DirectX, 시스템 DLL 파일의 복구가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복구-완료한-항목-확인
복구-완료한-항목-확인

 

런타임 라이브러리, DirectX, 시스템 DLL 파일 각각의 항목을 클릭하면, 복구 완료한 항목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4DDiG DLL Fixer 프로그램을 이용한 윈도우 dll 오류 복구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4DDiG DLL Fixer 프로그램은 위와 같이 윈도우 시스템 사용 시 다양한 프로그램이 작동하지 않게 하는 여러 가지 DLL 관련 문제를 손쉽게 해결하기 위해 고안된 일체형 도구입니다. directx runtime 에러, directx runtime 오류, directx 다운로드 문제 시 고민하지 마시고 4DDiG DLL Fixer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간편하게 문제를 해결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끝까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휴지통 영구 삭제 복구 방법 - Tenorshare 4DDiG 프로그램으로 파일 복구

 

휴지통 영구 삭제 복구 방법 - Tenorshare 4DDiG 프로그램으로 파일 복구

중요한 파일들은 평소에 2중, 3중으로 백업을 해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바쁘게 업무를 처리하다 보면, 실수로 파일을 지울 수도 있고 그렇게 지운 파일이 휴지통에 있다가 깜빡하고 휴지

smart-life-studio.tistory.com

 

댓글